흔히 있는 변명리스트..

2008. 7. 25. 03:53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꿈과 현실

728x90
 
      결코 자신을 다른 사람과 비교해서는 안됩니다.





      소풍일기







      - 만일 아내와 가정이 없었다면..

       - 만일 좋은 연줄이 있었다면..

       - 만일 돈이 좀 더 많았다면..

       - 만일 대학을 나왔다면..

       - 만일 보다 좋은 회사에 근무하고 있었다면..

       - 만일 몸이 건강했다면..

       - 만일 시간이 좀더 있었다면..

       - 만일 좀더 타이밍이 맞았다면..

       - 만일 나의 일을 좀더 알려 줄 사람이 있었다면..

       - 만일 좀더 사태가 나쁘지만 않았다면..

       - 만일 인생을 다시 한번 시작할 수 있었다면..

       - 만일 그들이 무섭지 않았다면..

       - 만일 운이  따라주었다면..

       - 만일 미움을 받고 있지 않았더라면..

       - 만일 그가 말리지만 않았더라면..

       - 만일 좀더 젊었다면..

       - 만일 하고 싶은 대로 했다면..

       - 만일 부잣집에 태어났다면..

       - 만일 좀더 훌륭한 사람을 알고 있었다면..

       - 만일 좀더 능력이 있었다면..

       - 만일 말주변이 있었다면..

       - 만일 그때 그것을 하고 있었다면..

       - 만일 자식이라도 없었더라면..

       - 만일 조금이라도 저금해 놓은 돈이 있었다면..

       - 만일  상사가 나를 바르게 평가해 주었다면..

       - 만일 누군가가 도와 주었다면..

       - 만일 가족들의 이해가 있었다면..

       - 만일 도시에 살았다면..

       - 만일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 만일 자유로운 몸이었다면..

       - 만일 나에게 개성이 있었다면..

       - 만일 몸이 뚱뚱하지 않았다면..

       - 만일 나의 재능을 인정받을 수만 있었다면..

       - 만일 휴식을 할 수 있었다면..

       - 만일 빚만 없었다면..

       - 만일 방범만 알고 있었다면..

       - 만일 반대하는 사람이 없었다면..

       - 만일 좀더 좋은 사람과 결혼을 했더라면..

       - 만일 사람들이 그렇게 멍청하지 않았다면..

       - 만일 가족들이 좀더 절약을 해주었다면..

       - 만일 자신감이 있었다면..

       
       

'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 > 꿈과 현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함께 가는 길  (0) 2008.07.25
행운을 끌어 당기는 방법..  (0) 2008.07.25
향기가 전해지는 사람  (0) 2008.07.25
소중한 오늘 하루  (0) 2008.07.23
씨뿌리는 자는 아름답다.  (0) 2008.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