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프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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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컨셉 |
건축에 필요한 모든 업종을 한 건물에 집약화 함으로써 업무효율성 증대와 고객만족 극대화 추구 새로운 맞춤형 고객서비스시장을 창출 한 건물 내에서 기획부터 시공까지의 one stop shopping 화된 테마공간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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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유형 |
오피스텔(업무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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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건축시장활성화와 함께 일반소비자들의 건축의뢰가 다양화 · 전문화되고 있음 각 지역에 산발적으로 업종이 분산되어 있어 수요자의 인식이 미비 종합서비스 필요성 증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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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ㆍ건축관련 업종 집약화 - 업종간의 시너지효과 창출, 연관업무로 지속적인 정보교류 ㆍ 소비자위주의 개발 - 특정 수요층을 선별 one-Stop Service를 제공하여 고객편리 극대화 ㆍ 독특한 업종 구성 - 건축테마에 적합한 업종만을 유치하여 브랜드이미지 상승시켜 수익 연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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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상 |
ㆍ종합서비스 - 개별적인 서비스방식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상담 서비스제공 >>> 관련업체로 직접 연결 ㆍ 전문업체유치 - 각 업종별 전문회사를 유치하여 서비스질 고급화 · 차별화 ㆍ 차별화된 업무지원시설 - 전문공개상담이 가능한 상담공간, 휴개공간, 홍보·전시·회의공간 ㆍ 건축디자인 - 건축테마를 상징할 수 있는 독특하며 차별화된 디자인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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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니스센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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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컨셉 |
레지던스개념의 주거용오피스텔과 비지니스전용공간의 복합화 최적의 비지니스환경구축(업체간의 정보공유/첨단시설 및 호텔급 서비스실현) 기존호텔 및 레지던스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편리한 거주공간 호텔식 라운지, 개방 및 보안공간의 분리로 첨단 보안시스템 구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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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유형 |
오피스텔(업무시설+주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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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지속적인 창업수요 및 외국비지니스맨의 국내유입증가, 국내기업인의 외국진출 확대요인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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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ㆍ업무와 거주의 일체성있는 공간형성으로 최적의 비즈니스 및 거주공간제공 ㆍ소비자위주의 개발 - 특정수요층을 선별 one-Stop Service를 제공하여 고객편리 극대화 ㆍ유관업종구성 - 테마에 관련된 업종만을 유치 ㆍ글로벌 프렌차이즈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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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상 |
ㆍ종합서비스 - 개별적인 서비스방식이 아닌 고객이 원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문상담 서비스제공 >> 관련업체로 직접 연결 ㆍ사업지원업체유치 - 실질적 경영활동에 도움/센터의 브랜드가치증대/다양한 정보공유 ㆍ차별화된 업무지원시설 - 전문공개상담이 가능한 상담공간, 휴계공간, 홍보·전시·회의공간 ㆍ건축디자인 - 성공을 상징하는 독특하며 차별화 된 디자인 설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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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원형 멤버쉽 콘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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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축컨셉 |
자연환경과 도심의 편리성이 조화되는 휴양형 콘도미니엄 건강과 챠밍중심의 테마 콘도 (휴양, 건강, 챠밍을 위한 콘도) 최고급 리조트형식(유럽풍) - 건축외관상 테마콘도를 알 수 있도록 한 디자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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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유형 |
휴양형 콘도미니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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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ㆍ아파트구조형 콘도의 이용율저하(실질적인 객실이용상 불편함 -기존콘도에 대한 불만족요인) ㆍ주5일근무에 따른 생활패턴의 변화,여성의 건강,미용,레저 수요 증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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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ㆍ기존콘도와 다른 차별화된 서비스 및 테마개발(건강,챠밍중심) ㆍ환경 지속적 개발 및 전원형에 맞는 상품 프로그램화 ㆍ기존 멤버쉽콘도와 다른 부동산 투자측면과 전문성을 갖춘 고품격 신개념의 콘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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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상 |
ㆍ굴림 부드럽고 자연친화적 건축양식 및 조경 / 고품격 서비스제공(회원제) ㆍ넓은 주차공간 및 다양한 서비스제공 ( 비서서비스, 쇼핑대행서비스,세탁 및 청소서비스) ㆍ테마시설: 피부미용,성형외과,뷰티크리닉,비만크리닉,챠밍스쿨등 ㆍ건강시설(스파,사우나,휘트니스센터,테니스장,등산로, 골프장,삼림욕장등) ㆍ부대시설: 여성전용수입명품관,전문식당가,휴게실,기타 편의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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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분형 멤버쉽 호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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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축컨셉 |
초고층 도심타워콘도형(시티호텔형) 효율적 공간배치/ 레지던스형 서비스제공/첨단관리 시스템 오우너쉽 초기분양후 일반호텔식운영 ,그에따른 적정한 paybag제공하는 투자수익형 도심콘도형호텔 신개념의 호텔로 연계체인화(실질적인 레지던스개념,도심형 콘도미니엄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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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유형 |
관광숙박시설(맴버쉽호텔공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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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경 |
ㆍ기존호텔과는 달리 구분소유개념을 (자산성)을 도입/호텔경영악화로 새로운 수익창출의 필요 ㆍ새로운 부동산 투자대안/ 주5일근무에 따른 생활패턴의 변화/소비자의 만족도 증가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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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
ㆍ기존호텔과의 차별화 및 사업초기자금의 회수/부동산 투자대상으로서의 인식 ㆍ호텔의 이용율을 제고하기위함 (pay bag기대에 의한 이용율증가 - 운영수익증대목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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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상 |
ㆍ오우너쉽 및 일반이용객의 객실사용에 따른 불편함이 없도록 분양규모 최적화(T.S.S ) ㆍ객실 및 시설의 분양(지분분양)으로 초기자본의 회수 및 리스크 헷지 ㆍ오우너쉽: 페이백 및 시설이용-캐쉬백서비스, 연계이용에 따른 포인트적립 ㆍ부대시설: 휘트니스센터,전문식당가,커피숍,편의시설,쇼핑센터, 비지니스센터,연회장,회의실 ㆍ서비스: 일반서비스,비서서비스,비지니스관련서비스,차량운행서비스등 ㆍ최고의 고품격서비스 ㆍ운영: 전문운영사에 의한 투명한 경영 및 체계적 운영시스템 ㆍ콘도식의 편리한 운영시스템,특급호텔의 고품격서비스가 하나로 접목된 신개념 부동산상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