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기술] 사람이 여럿이면

2017. 3. 19. 10:48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행복119

728x90




            
 
            행복기술[사람이 여럿이면]
 
            "사람이 여럿이면 마음도 여럿" 이라는
             말을 들어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마음이 여러 개 있다는 식의 말은
             단지 하나의 관용적 표현으로
             그냥 통용되고 있는 말일 뿐입니다.
 
             과학에서도 현실에서도
             그 말을 입증해 줄만한
             근거는 찾아 볼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의 마음이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오직 하나의 전기가 있고
             하나의 대기가 있듯이 말입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여러개의 마음이란
             오직 하나인 마음의 다양한 표현들 입니다.
 
             모든 사람은 '하나의 같은 힘' 을 사용합니다.
             왜냐하면 온 우주에는
             단지 이'하나의 힘' 이 있을 뿐이기
             때문입니다.
 
            - 성담스님 -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이였나요

당신이였나요
바람결에 고운미소 보낸 사람이

당신이었나요
바람결에 꽃향기날린 사람이





당신이었나요
바람결에 안부전한 사람이

아!
당신이었군요
바람결에 걱정해준 사람이




역시 당신이었군요
바람결에 힘내라고 했던사람이 .

늘 소중한 당신이 있어
내 삶이 향기롭고 행복합니다



- 오상선 바오로신부 - 


 


라면과 참기름이 싸웠다. 얼마후 라면이 경찰서에 잡혀갔다. 왜 잡혀갔을까? 참기름이 고소해서.


이윽고 참기름도 잡혀갔다. 
왜 끌려갔을까, 라면이 다 불어서... 
구경하던 김밥도 잡혀갔다. 



왜? 말려들어서,


소식을 들은 아이스크림이 경찰서로 면회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했다. 왜? 차가와서... 이 소식을듣고 스프가 졸도했다. 왜? 국물이 쫄아서...
덩달아 계란도 잡혀갔다. 왜? 후라이 쳐서, 재수없게 꽈배기도 걸려들었다. 왜? 일이 꼬여서,
아무 상관없는 식초도 모든 일을 망치고 말았다. 왜? 초 쳐서,
그런데 이 모든일이 소금때문이란다. 왜?^ 소금이 짠거니다~
ㅎㅎㅎ 누가 만든 유머인지 참 재미 있죠?
하루를 시작 하는 아침이 즐거우면
하루가 행복 하데요~~
재미있는 유머 보시고 오늘 하루 종일
미소가득 한 행복 하고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