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의 흔적

2008. 5. 7. 19:51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꿈과 현실

728x9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남의  흔적


    이 몸은 내가 아니로세 

    끝없이 변하는 만남의 흔적일뿐

     

    이 마음 또한 내가 아니로세  끝없이

     

    변해가는 만남의 흔적일뿐

     

    생각하고 행하는 본능의

     

    발자국  태어남도 삶도  죽음도

     

    변화가 만들어낸 만남의

     

    자국들 이 세상 모든 만물

     

    끝없이 변해가는 변화속 한점 이로세

     

    어제의 내가 오늘의 내가 아니요

     

    오늘의 내가 내일의 내가 아니듯

     

    한 점위에 서있는 만남의 나그네

     

    주인없는 빈공간 흔적을 남기며


    산외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