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원칙

2010. 8. 23. 17:29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꿈과 현실

728x90

 

RSP 성공으로 가는 길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원칙

 

 

 

첫번째 원칙 :

근원적 지성을 자각하라
당신은 우주를 이루는 하나의 물결이다.
내 존재의 중심은 궁극적인 실재이고, 우주의 뿌리이자, 바탕이며,

존재하는 모든 것의 원천이다.


두번째 원칙 :

인간관계의 비밀을 파악하라
관계의 거울을 통해 비국소적 자아를 발견하라.
나는 내 안에서 타인을 보고, 타인 속에서 나를 본다.


세번째 원칙 :

마음이 실재를 창조한다
내면의 대화의 주인이 되라.
내 내면의 대화는 내 영혼의 불꽃을 반영한다.


네번째 원칙 :

의도를 명확히 하라
우리의 의도가 우주를 만든다
내 의도는 무한한 조직력을 갖고 있다.

 

 

다섯번째 원칙 :

감정적인 혼란을 억제하라
나는 감정적으로 자유롭다
나는 부정적 에너지를 더욱 높은 차원의 자각으로 바꿀 수 있다.


여섯번째 원칙 :

우주의 춤을 즐겨라
당신의 내면에서 우주를 춤추게 하라.
나는 내 안에서 신과 여신을 낳는다.
그들은 나를 통해서 자신의 모든 특징과 힘을 표현한다.


일곱번째 원칙 :

우연의 은밀한 계획
우연의 은밀한 계획을 알아차린다
나는 깨어있는 마음으로 우연의 일치에 주의를 기울인다.
그리고 그것이 신이 보낸 메시지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내 주변에는 우주의 춤이 가득하다.



디팩 초프라-바라는 대로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