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어떤 사람이 되어야] | 마음의 향기

2018. 9. 29. 12:45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행복119

728x90


제51회 어떤 사람이 되어야

 

세상 사람들이 성공하기를 바라지만, 성공한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요?

성공한 사람보다 행복한 사람이 더 되고 싶은 것은 아닙니까?

제대로 배우면 지금 즉시 행복할 수 있습니다.

 

많이 가져야 성공도 하고 행복도 할 수 있다고 쉬지 않고 달려 왔습니다.

지금 당신은 행복하십니까?

아직도 걱정이 되고 불안하지는 않습니까?

많이 가진 자가 부자일까요? 많이 주는 자가 부자일까요?

자신이 대단한 부자인줄 아직도 모르고 계십니까?

 

제가 재산 목록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 나의 재산 목록 -

걸어가서 함께 해줄 발이 있어 나는 부자요,

꼭 잡고 위로해줄 손이 있어 나는 부자라네,

쳐다보고 웃어줄 수 있는 눈이 있어 나는 부자요,

하소연을 들어줄 수 있는 귀가 있어 나는 부자라네,

용기주고 격려해줄 입이 있어 나는 부자요,

꼭 안아주고 사랑해줄 가슴이 있어 나는 부자라네,

써도 써도 줄지 않는 마음이 있어 나는 부자랍니다.

 

내 가진 것 다 쓰기에도 한평생이 모자라는데

무엇이 부족하여 얻으려고 바라는가

자나 깨나 베푸는 일 한평생 숙제일세

 

지금까지 받아온 것을 한번만 돌아보세요

너무나 많은 것을 받아왔기에 감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세세생생 마르지 않는 감로수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런데 부족하다고 갈증을 느끼시니

써도 써도 줄지 않는 감로수는 언제 쓰시렵니까?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장윤정 - 히트곡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