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나는 행복 요리사] | 마음의 향기

2018. 12. 15. 19:03불교(당신이 주인님입니다)/행복119

728x90


제62회 나는 행복 요리사

 

나는 참으로 행복합니다.

나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구할 것이 없는 자는 언제나 행복합니다.

 



행복이란 남들이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생각입니다.

내가 행복하다 생각하면 나는 행복해지고,

내가 불행하다 생각하면 불행하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아,

돈이 많아야 행복한 것도 아니요

명예나 권력이 있어야 행복한 것도 아니며

예쁘고 날씬해야 행복한 것은 더더욱 아닙니다.

오직 자신의 생각에 따라 행복이 만들어집니다.

 



나는 참으로 행복합니다. 숨을 쉬고 있으니까

나는 너무나 행복합니다. 당신과 함께 있으니까

세상에서 나보다 행복한 사람 있을까

누가 뭐래도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행복이란 남과 비교해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오직 자신의 생각에 따라 결정됩니다.

 



구할 것이 없는 자는 언제나 행복하지요.

 



온전하고 완전하여 더하고 뺄 것이 없음을 깨달은 자

언제 어디서나 행복의 미소를 보냅니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MV] Apink(에이핑크) _ Mr. Chu(미스터 츄)